Invoke 처리 부분 역시나 쓰레드 관계는 아직도 많이 헷갈리고 복잡한거 같다.
델리게이트도 그렇고... 시간은 꽤 흐른거 같지만 내것이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그냥 그때그때 그 순간을 넘기기 위한 임시 방편으로만 생각하니 그러한 것 같다.
간단히 2D 바코드 스캔시 왜 굳이 시리얼통신으로 해야하는지 아직도 많은 의구심이 든다?
단지 포커스를 잃는다고 해서??? 내가 이전에 쓰는 키보드웨지 상황에선 전혀 그런걸로 걱정안해봤는데
시리얼통신이 들어가니 시리얼포트도 신경써야하고 데이터수신 쓰레드 그리고 그와 연관된 컨트롤 데이터 처리부분의
충돌부분도 신경써야 하고... 과연 시리얼타입이 정답일까? 난 아직까지 키보드웨지 스타일이 더 좋다고 자부한다.
-
try
-
{
-
{
-
// Input Source
-
}));
-
}
-
catch (ObjectDisposedException ex)
-
{
-
System.Diagnostics.Debug.Write(ex.ToString());
-
}
'020. Prigraming > 01.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DataGridView - Related Contents (0) | 2012.06.04 |
---|---|
[C#] Dataset 데이터 내부 데이터 삭제할 경우(추가) (0) | 2012.05.08 |
[C#] UltraGrid 추가, 삭제 그리고 Dataset 핸들링 (1) | 2012.05.03 |
[C#] 로컬 IP 구하기 (0) | 2011.12.28 |
[C#] Winform에 외부폰트 적용하기 (0) | 2011.10.19 |
WRITTEN BY
- 테네시왈츠
항상 겸손하게 항상 새롭게 항상 진실하게
,